본문 바로가기
오늘의꿀팁

티스토리 애드센스 무한 검토 1일만에 탈출했습니다!!!(딱 2가지만 알아두세요) 2020년 최신버전

by SMILE_TODAY 2020. 10. 21.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무한 검토 1일 만에 탈출했습니다!!!(딱 2가지만 알아두세요) 2020년 최신 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관련 소식이 아닌 티스토리 애드센스 무한 검토에 대해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바로 제가 무한검토에 걸렸었는데요!! 여러 방법을 찾아보다가 HTML을 이용해 검색엔진이 더 찾기 쉽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같아서 그 방법을 쓴 뒤 바로 1일 만에 탈출하였습니다!!

 

진짜 무한 검토가 된 거 보고 좌절을 했는데요!!

 

여러분들도 무한 검토에 빠지셨다면 제가 한두 가지 방법을 꼭 사용해보세요!!!

 

무한검 토란 14일이 지나도 계속해서 검토하고 있다는 페이지만 나오는 겁니다ㅎ

 

 

 

일단 처음에 저는 티스토리 모바일 웹이 사용한다고 되어있어서

 

자동 연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로 변경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위에 설정을 한 뒤에 HTML에 애드센스 소스코드 위치를 변경하였습니다:)

 

1번, 2번 위치가 있었는데 저는 1번 위치를 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애드센스 결과가 나왔습니다.

 

두 가지 위치 모두 다 보여드릴게요!!

 

한번 위치 변경 뒤 2일 정도는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link rel="stylesheet" href=". 이 부분 앞쪽에 위치했습니다.

 

결과는!!!

 

 

차라리 무한 검토보다는 나아요 ㅎㅎㅎ!!!!

 

흑 ㅜㅜ더 노력하겠습니다!!

 

무한 검토 빠지신 여러분들도 꼭 저처럼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하트와 댓글은 글을 쓰는데 아주 많은 성취감을 들게 합니다!! 부탁드릴게요 ㅎㅎ

 

내일도 재미있는 IT 관련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ITODAY였습니다^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