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소식

구글 서치콘솔 색인 생성 요청 오류(페이지 작업이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됨) 걱정하지마세요!

by SMILE_TODAY 2020. 10. 21.
반응형

구글 서치 콘솔 색인 생성 요청 오류(페이지 작업이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됨) 걱정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소식 말고.. 며칠간 엄청 불안해했던

 

구글 서치 콘솔 색인 생성 요청 버튼 비활성화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ㅜㅜ

 

저는 14일부터 포럼에 글을 엄청 올렸습니다.ㅜㅜ

 

제 서치 콘솔이 이상하다고요...

 

저는 티스토리 게시글 작성하면 꼭 서치 콘솔 하고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를 들려서 수집 요청하는데요!!

 

며칠 전부터....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내가 또 뭘 잘못했나?부터 시작해서ㅎㅎ....

 

색인 생성 요청 버튼은 비활성화에 추가로 위에는 페이지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지라니

 

티스토리를 최근에 시작한 저로는 이 정도 오류는 정말 절망적이었습니다.

 

그렇게 고객센터로 알아봤습니다:) ㅜㅜ

제가 안되기 시작한 날짜부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었나 봐요!!^__^

 

여러분들도 많이 불안하셨을 텐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차분히 기다리시면 정상적으로 실행될 것 같네요.

 

오늘은 제가 불안했던걸 찾게 되어 급하게 포스팅했습니다!!

 

얼른 새로운 IT 관련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ODAY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