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ODAY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사전예약 첫날 나는 눈물을 흘렸다.

by SMILE_TODAY 2020. 10. 23.
반응형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사전예약 첫날 나는 눈물을 흘렸다.

 

안녕하세요. IT 관련 소식과 제품 리뷰를 전달해드리는

 

ITODAY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는 쿠팡 사이트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새로고침만 누르다 실패하였습니다.ㅜㅜ

 

 

 

그렇게 놓치고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잠을 이루지 못한 채 ㅎ.. 쿠팡을 들락날락거렸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다들 성공하셨나요??ㅎ

 

저는 일단 사전예약도 실패했으니 저번에 포스팅한 빠삭에서 조금 더 싸게 구해보겠습니다...

 

혹시라도 어떻게 구매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읽어보시고요^__^

 

https://it-today.tistory.com/21

 

아이폰12 출시기념!! 휴대폰 싸게 사는 법 다 알려드릴게요!!(성지, 뽐뿌, 빠삭 정보)

아이폰 12 출시 기념!! 휴대폰 싸게 사는 법 다 알려드릴게요!!(성지, 뽐뿌, 빠삭 정보) 안녕하세요:) IT 관련 소식과 제품 리뷰를 전달해드리는 ITODAY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2 출시 기념해서 제

it-today.tistory.com

 

이제 11월 6일~12일까지 마지막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pro max의 사전예약이 남아 있는데요.

 

미니랑 max 사실 예정이신 분들은 꼭 성공하셔서 댓글로 알려주세요..

 

많이 부러워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자 오늘은 아이폰 12 pro 사전예약을 실패한 itoday였고요.

 

혹시라도 다뤄주면 좋겠다 하는 내용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IT 관련 소식들과 제품 리뷰 전달하는 ITODAY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