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ODAY

애플의 첫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에어팟 맥스 출시일은 언제일까?(상세설명)

by SMILE_TODAY 2020. 12. 14.
반응형

애플의 첫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에어팟 맥스 출시일은 언제일까?!(상세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도 IT 관련 소식과 제품 리뷰를 전달해드리는 ITODAY입니다.

 

2020년 애플의 마지막 신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그 신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에어팟 맥스인데요!!

 

 

 

에어팟2를 사용중인 저는 요즘 에어팟 프로를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이렇게 에어팟 관련 제품이 나오니 반갑네요!!

 

사실 에어팟 프로2를 기대하기도 했었지만 나온지 별로 안된 제품이라 행복회로만 열심히 돌리고 있었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기존 무선 이어폰과는 다른 부분으로 무선 헤드폰 라인으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저는 헤드폰을 사게 되면 소니나 보스를 구매해야지라고 생각을 했던 사람이라

 

이번 제품 출시로 인해 선택지가 하나 더 추가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일단 이번 에어팟 맥스 제품을 보면 제가 예상한 것과는 다르게 애플 로고가

 

들어가 있지 않더라구요^__^

 

 

오히려 저는 헤드폰이 출시가 되면 애플 로고가 크게 박혀있는 그러한 디자인을 생각했는데

 

로고가 없이 깔끔하게 출시가 되었고

 

색상은 총 5가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스카이 블루, 핑크, 그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오히려 정말 너무 없어서 심심한?

 

그러한 헤드폰으로 보입니다.

 

물론 에어팟 맥스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버튼과 애플 워치에서 볼 수 있는 용두가 있어서

 

볼륨과 여러 가지 기능들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재 같은 경우는 헤드폰 무게를 지탱해주는 위쪽 부분에는 니트 매쉬 소재를 사용해서

 

딱 봐도 시원할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해주는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기능적인 부분들을 살펴보면 여러 광학 센서, 위치 센서, 케이스 감지 센서,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등등 센서가

 

탑재되어서 이러한 센서를 활용한 여러 기능들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네요ㅎ

 

하지만 이번 에어팟 맥스는 무게와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조금 걱정이 되긴 합니다!

 

무게를 보니 384g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무게를 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가볍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더군다나 헤드폰 특성상 답답함도 있을 텐데 무게가 괜찮을지 걱정이 들긴 하네요.

 

두 번째로는 가격적인 부분이 조금 부담이 될 것 같습니다.

 

에어팟 맥스 가격은 719,000원인데요!!

 

물론 하이엔드 헤드폰 기존 가격대를 비교하면 결코 비싼 가격대는 아니지만

 

첫 애플의 헤드폰 출시 가격으로 생각했을 때는 결코 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 같네요 ㅎ

 

물론 출시하고 성능과 디자인을 확실히 느끼고 나면 얼마나 괜찮은 제품인지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에어팟 맥스 이어 쿠션 가격 같은 경우는 85,000원에 팔고 있는데 이 부분은 괜찮은 가격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번 에어팟 맥스 광고 영상을 보면서 다시 한번 애플 광고 영상만큼은 정말 잘 기똥차구나라고

 

느낀 영상이었습니다.(아직 안 보셨으면 한 번쯤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물론 이번 에어팟 맥스를 보고 한번 사서 써볼 만한 것 같다고 느껴서 살 예정이지만

 

출시일 이후에 여러 후기들을 보시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참!!!! 출시일은 12월 말이나 1월 초로 예상이 됩니다!!!

 

자!! 오늘도 IT 관련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ITODAY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