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ODAY

갤럭시 S21 전체 스펙 공개!!사전예약 출시일 알려드려요!!!(역대급 갤럭시 라인?!)

by SMILE_TODAY 2020. 12. 15.
반응형

갤럭시 S21 전체 스펙 공개!! 사전예약 출시일 알려드려요!!!(역대급 갤럭시 라인?!)

 

안녕하세요:) 오늘도 IT 관련 소식과 제품 리뷰를 전달해드리는 ITODAY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갤럭시 S21 유출 내용들입니다.

 

 

유출이라고 하기에도 너무 많은 유출이 있어서 오히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_^

 

진짜 이번 제품 유출 영상이나 여러가지 소식들을 보면 이게 발표인가 싶을 정도로 갤럭시 S21에 대한

 

유출 정보들이 넘쳐나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이런 점 때문에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자 이제 갤럭시 S21 시리즈의 상세 스펙과 사전 예약 여러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일단 이번 갤럭시 S21 시리즈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됩니다.

 

 

S21, S21+, S21 Ultra 이렇게 총 3가지 시리즈로 출시가 되는데요!

 

각각의 색상은

 

S21의 경우 그레이/핑크/바이올렛/화이트

 

S21+는 블랙/핑크/바이올렛/실버

 

마지막으로 S21 Ultra는 블랙/실버로 

 

출시되는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용량의 경우는 최소 256GB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이폰 유저인 저로는 256GB라고 하면 역시 통이 크구나.. 싶네요. ㅜㅜ

 

256GB가 기본 용량이라면 가격적인 측면에서 조금 비싸겠지 싶었는데..

 

S21 시리즈 3가지 기종 모두 전작 대비 출고가가 낮다고 합니다..

 

저도 핸드폰을 바꾸려고 아이폰 12 프로에 도전했다가 아직까지 구매를 못하고 있는데요..

 

좀 더 버티고 갤럭시 S21 라인으로 가볼까 고민이 될 정도로 이점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S21, S21+, S21 Ultra의 스크린 크기는 순서대로 

 

6.2인치, 6.7인치, 6.8인치로 출시가 되는데요.

 

 

이번 유출 영상에서도 나온 것처럼 베젤 자체가 좌우는 거의 소멸되다시피 정말 얇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짜 이번 베젤만큼은.. 부럽네요 아무래도 아이폰 12 프로를 보면 상대적으로 베젤이 두꺼워서

 

비교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후면 디자인의 경우에는 카메라 범프가 휴대폰 프레임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상당히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S21에서는 글라스 소재가 아닌 플라스틱 소재로 마감처리가 된다고 해서 아무래도

 

싼 느낌이 많이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 부분은 출시하면 꼭 S21+랑 비교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사율 부분에서도 한번 더 놀랐는데요!!

 

 

이번에는 3가지 모델 모두 120Hz 주사율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칩셋 같은 경우는 출시국에 따라 스냅드래곤 888 or 엑시노스2100이 탑재가 될 예정인데요.

 

스냅드래곤 888은 전작 대비 전력 효율이 좋고 CPU 성능은 최대 25% 그래픽 성능은 35% 정도 향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크린에는 전작처럼 화면 내장 지문인식 시스템이 들어가고 인식 범위가 1.77배 넓어져서

 

기존 지문 인식 성공률이 전작보다 상당히 향상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가격인데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전작 대비 가격이 100-150$정도 낮아지는 것으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S21의 경우 850-899$

 

S21+ 1050-1099$

 

S21 Ultra 1250-1299$

 

상당히 괜찮은 가격으로 보이네요!!ㅎㅎ

 

언팩 행사는 1월 14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바로 다음날인 1월 15일~21일(7일) 동안 진행이 됩니다.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이번에 발표가 될 버즈 프로를 주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ㅎ!!

 

출시일은 1월 29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자!!! 오늘은 분수 터지듯 빵빵 터지고 있는 갤럭시 S21 시리즈

 

상세 유출 스펙과 사전예약 출시 일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알아보면서 저는 딱 한 가지를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부모님 휴대폰을 바꿔드려야 하는데 아마 갤럭시 S21+으로 바꿔드려야겠다고 결정을 했네요!!

 

생각보다 디자인이 괜찮고 색상도 바이올렛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바꿔드리면 좋아하시겠네요^__^

 

자 오늘도 흥미로운 IT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러 온 ITODAY였습니다.

 

글이 괜찮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한 번씩 눌러주시고요

 

저는 다음에도 흥미로운 IT 관련 소식을 들고 오겠습니다!!!

 

여러분 안녕~~~!!

 

 

 

 

 

 

댓글